상단영역

본문영역

백퍼센트 민우, 자택서 심정지로 사망…“그곳에선 완전한 꽃 피우길”

백퍼센트 민우, 자택서 심정지로 사망…“그곳에선 완전한 꽃 피우길”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3.26 1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민우 SNS
사진=서민우 SNS

그룹 백퍼센트 민우가 사망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26일 티오피미디어는 "갑작스럽고 가슴 아픈 소식을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소속 아티스트인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군이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백퍼센트 민우 사망 소식을 알렸다.

이어 소속사 측은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하였으나 사망판정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백퍼센트 민우의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민우는 팀의 맏형이자, 리더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고 팬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민우는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크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백퍼센트는 지난 2012년 싱글앨범 'We, 100%'을 발매하며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연말에는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기도 했다. 이후 멤버인 록현, 혁진이 '더유닛'에 나가며 백퍼센트의 이름을 알리는 것에 앞장서기도 했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티오피미디어입니다. 너무나 갑작스럽고 가슴 아픈 소식을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3월 25일 소속 아티스트인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군이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하였으나 사망판정을 받았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습니다.

민우군은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습니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큽니다.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