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이시언 서지승 열애…훈훈한 비주얼 커플의 탄생

[공식입장] 이시언 서지승 열애…훈훈한 비주얼 커플의 탄생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8.02.28 13:04
  • 수정 2018.02.28 14: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BS컴퍼니 제공)
(사진= BS컴퍼니 제공)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열애 중이다.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이시언, 서지승의 열애설 관련해 입장을 전한다.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지난해 연말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도 수상했다.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의 배우다. 지난 2005년 방송을 시작한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이외에도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서 조단역으로 활약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에스컴퍼니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이시언, 서지승의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