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수원서 추적 중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수원서 추적 중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2.14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찰청 제공
사진=경찰청 제공

경찰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32)이 택시를 타고 경기도 수원시 탑동으로 이동했다는 신고를 받고 탑동 일대에서 한정민을 추적 중이다. 14일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한씨를 수원 탑동에서 봤다는 신고를 받고 추적중이다”고 밝혔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사건을 수사 중인 제주동부경찰서와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11일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한정민을 택시에 태워 안양에서 수원 탑동까지 이동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한정민이 고향인 부산으로 갔을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지만 현재까지 행적을 종합하면 현재 한정민은 경기도 지역에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

제주동부경찰서(서장 박혁진)는 이 날 “2018년 2월 8일경 제주도에서 관광을 하며 게스트하우스에서 투숙 중이던 A모 씨(26세)를 살해한 혐의로 용의자 한정민(만 32세,남)을 공개수배합니다”라고 밝혔다.

한씨는 지난 10일 제주시 구좌읍 모 게스트하우스 인근 폐가에서 숨진 채 발견된 A씨(26)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숨진 A씨에게서는 목 졸린 상처가 발견됐다. 범행 당시 한씨는 성폭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었다는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정민은 이날 오후 2시쯤 게스트하우스에서 경찰 면담 조사 후 오후 8시 35분쯤 김포행 항공편으로 다른 지방으로 도주했다. 이후 한정민은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사건 용의자로 지목됐다.

한정민은 김포공항에 도착해 전철로 경기도 안양역으로 이동했다. 인근 숙소에 머물렀다 다음 날인 11일 오전 6시 19분쯤 수원시에 있는 한 편의점에 들렀다.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확인된 한정민 행적은 수원 편의점 CCTV가 마지막이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ckswjd206@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