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준표 “다스는 개인기업이다”

홍준표 “다스는 개인기업이다”

  • 기자명 최봉호 기자
  • 입력 2018.01.06 15: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이명박 前 대통령을 만난 홍준표 대표와 장제원 수석대변인 등 / 사진 : 자유한국당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이명박 前 대통령을 만난 홍준표 대표와 장제원 수석대변인 등 / 사진 :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이명박 전 대통령이 실소유자라는 의혹이 일고 있는 ‘다스문제’에 대해 “다스는 개인기업이며, 개인기업의 소유자가 누군지가 수사의 대상이 된 전례가 있냐”고 말했다.

홍 대표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와 같이 말하며 “국세청 동원해서 탈세조사를 한번 해봤으면 그만 할일이지 정권의 사냥개를 동원해 보복수사를 하는 것도 모자라 두 번째 세무조사를 또 하는 복수에 혈안이 된 정권운용은 반드시 부메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4일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 직원들이 경북 경주시에 위치한 다스 본사를 방문해 세무조사를 진행한 것에 대한 비판이다.

홍 대표는 이어 “노무현 전대통령이 극단적선택을 하게된 배경은 640만 달러 뇌물 때문”이며 “그것을 보복하기 위해 개인기업을 탈탈 터는 보복수사는 유치하기 이를데 없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홍 대표는 “정권초기인데도 정권말기 증세를 보이는 것은 나라를 위해서 바람직스럽지 않다”며 “민생에 주력해달라. 그것이 대한민국을 위하는 길”이라는 말로 글을 마쳤다.

서울시정일보 최봉호 기자 hazy109upda@msnews.co.kr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