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박원순 시장, 취임 100일 맞아 블로거와 생생토크

박원순 시장, 취임 100일 맞아 블로거와 생생토크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2.01.30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자들.각자의 전문분야에서 서울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등에 대한 의견 제시

시민출연자들과 함께 원순씨의 서울이야기를 진행중인 박원순 서울시장
박원순 서울시장은 오는 2월 3일(금요일), 취임 100일을 맞아 서울시청 13층 간담회실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에 걸쳐 100일간의 시정을 점검해보는 ‘블로거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박 시장의 취임 100일을 맞이하여 각 분야 전문 블로거들의 생각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형성되고 있는 박 시장에 대한 기대와 바람을 모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블로거들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서울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박 시장과 의견을 교환하는 등 서울 시정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가 기대된다.

전 국민이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정치, 경제, 육아,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의견을 기탄없이 나누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며 서울시 역시 시민과의 온라인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주관을 맡은 티엔엠미디어(tnm)의 공식블로그(http://blog.tnm.kr/374)에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와 이름, 연락처 그리고 박 시장에게 하고 싶은 질문을 남기면 된다.
이번 블로거 간담회는아프리카TV, 올레온에어 등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생중계될 예정이며 SNS(트위터 #서울시장, #wonsoontv)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서울시는 2009년부터 서울을 사랑하는 많은 블로거와 좀 더 친밀한 관계를 이어가고,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서울블로거데이’ 등 소통 활동을 꾸준히 해왔으며 시장 취임식을 온라인으로 생중계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