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그룹 워너원, AAA 삼성페이상 수상 #언론시사회 인터뷰 #'뷰티풀' #소감

그룹 워너원, AAA 삼성페이상 수상 #언론시사회 인터뷰 #'뷰티풀' #소감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7.11.17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계 ‘태풍의 눈’으로 떠오른 그룹 워너원이 'AAA' 슈퍼루키 삼성페이상을 수상했다. 

워너원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서 슈퍼루키 삼성페이상의 주인공이 됐다. 

수상 후 워너원 황민현은"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가수인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드리고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워너블들께 이 상을 돌리고 싶다"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앞서 13일 워너원은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을 발매했다. 워너원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은 '뷰티불'이며 이를 비롯해 '갖고 싶어' '트와일라잇' 등 신곡을 포함 총 11곡이 수록됐다.

발매 기념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옹성우는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굉장히 감사하다. 연습생 신분에서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투표로 워너원이 하나가 될 수 있었다. 많은 사랑 받고 컴백까지 하게 됐는데, 굉장히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데뷔 후 가장 달라진 점에 대해 언급했다.

강다니엘도 "팬미팅이나 해외 공연을 많이 했는데, 해외에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더 열심히 하려는 마음을 품고 있다"고 밝혔다.

워너원은 이번 활동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이들은 국제구호개발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크리스마스 점퍼 데이 캠페인’을 펼친다. 점퍼 데이는 12월 하루를 점퍼 데이로 정하고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동을 위해 모금 이벤트를 여는 캠페인이다. 

이대휘는 “우리가 받은 사랑을 어떻게 보답할까 생각해봤다. 좋은 일을 나누면 좋을 것 같았다.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워너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