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극 오! 브라더스(Oh! Brothers)

연극 오! 브라더스(Oh! Brothers)

  • 기자명 조규만기자
  • 입력 2011.03.31 1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이고 꼬이는 100분간의 폭소!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오는 8~9일 이틀 간 영등포아트홀에서 연극 「오! 브라더스(Oh. Brothers)」를 공연한다.
「오! 브라더스(Oh. Brothers)」는 연극 ‘라이어’의 극작가이자 코디미 연극의 대가 레이쿠니와 그의 아들 마이클쿠니 원작으로 입양을 매개로 한 형제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거짓이 거짓을 낳는 설정을 보여 주며 꼬이고 꼬이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들이 애처롭지만 큰 웃음을 준다.
아이가 없는 부부인 탐과 린다는 입양을 위해 입양 관리소를 찾는다. 그들 앞에 나타난 탐의 동생 딕과 해리는 탐을 돕기 위해 특별한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이들의 특별하지만 엉뚱한 계획은 오히려 탐을 곤경에 빠뜨리고, 탐은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려 애쓰지만 사태는 걷잡을 수 없어진다. 부부는 과연 입양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공연티켓은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영등포 문화마니아 회원(구청 홈페이지 http://www.ydp.go.kr 무료가입)들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극작가 레이쿠니는 영국 최고권위의 ‘로렌스 올리비에’ 작품상을 수상한 작가로 영국 찰스 왕세자로부터 작위까지 받았다. 그의 아들 마이클 쿠니는 영화‘아이덴티티’의 작가로 헐리우드에서 시나리오 작가와 영화감독으로 인정받고 있다. 공연문의 : 구청 문화체육과 ☎ 2670-3128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