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쌍용자동차, 동절기 대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쌍용자동차, 동절기 대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7.10.30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동절기를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는 겨울철을 앞두고 쌍용자동차가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30일(월)부터 11월 11일(토)까지 총 13일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쌍용차는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 차량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을 실시하며, 겨울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순정 액세서리 할인 및 타이어 교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지정 장착점에서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스마트 오디오 등을 장착하거나 쌍용자동차 순정용품 쇼핑몰에서 가죽키홀더, 차량용텐트 등 순정용품 구매 시 20~30%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아울러 서비스 네트워크/지정 장착점에서 넥센타이어 4본을 일괄 교체하면 경품으로 골프공 1세트(6구)를 지급한다.

쌍용차는 입고 고객들이 편리하게 신차를 살펴 볼 수 있도록 전국 50여 개 서비스네트워크에 G4 렉스턴을 비롯한 차량 홍보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이번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