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제2회 양재시민의숲 가을축제' 21일 개최

'제2회 양재시민의숲 가을축제' 21일 개최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7.10.19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시 제공
사진= 서울시 제공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21일 시민이 주도하는 '제2회 양재시민의숲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 봉사자 그룹 '시민의숲 친구들'과 올해 가을축제를 위해 모인 시민들이 축제준비위원회를 구성해 행사를 기획했다. 

축제 프로그램과 공연은 축제에 참여할 시민들에게 제안을 받아 두 번의 사전 워크숍을 거쳐 선정했다. 진행도 시민 100여명이 직접 맡는다.

'숲에서 만나는 소소한 예술'을 주제로 크고 화려하진 않더라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체험 행사를 모았다.

가을 숲과 어울리는 편안한 공연을 원한다면 '소소하게 즐기기' 코너를 찾으면 된다. 풀잎과 나뭇잎을 이용한 풀피리와 우쿨렐레 공연을 선보인다.

'소소하게 만들기' 코너에선 자연물로 공예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나뭇가지로 모빌 만들기, 가족 문패 만들기에 참여해보자. 간단한 목공작업으로 정원에 놓을 소품도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과 어울리기보다 오롯이 숲을 즐기고 싶다면 '소소하게 힐링하기' 코너를 추천한다. 조용히 숲길과 미로를 걷으며 자신에게 편지 써보기, 엽서 쓰기를 할 수 있다.

이용태 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은 "이번 양재시민의숲 가을축제는 양재시민의숲을 사랑하고 즐겨 찾는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뜻 깊은 행사"라며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청량한 가을 하늘아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