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LG전자 광파오븐 전기레인지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

LG전자 광파오븐 전기레인지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7.10.16 2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광파오븐과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비용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LG베스트샵에서 이벤트 대상 카드(신한 제휴카드/ KB카드/ NH 농협카드/ NH BC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광파오븐 6종, 전기레인지 7종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DIOS 광파오븐(ML32PW)은 최적의 화력 출력이 가능한 인버터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맞춤 화력 제어를 통해 조리 시간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있는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스팀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한군데 담아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함께 이벤트 중인 LG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BEI3G1)는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3.0kw 고화력의 인덕션 화구를 통해 조리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용기만 가열되고 상판은 뜨거워지지 않는 안전 상판을 채택했고, 화력의 변화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디케이터를 달았다.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방식으로 사용 할 수 있고, 전력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LG전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