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7년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14일 개최 "주말데이트 즐기세요"

'2017년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14일 개최 "주말데이트 즐기세요"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7.10.11 1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시 제공
사진=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오는 14~15일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2017년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를 개최한다.

약 3만3000㎡ 규모인 서래섬은 축제기간 메밀꽃밭으로 조성된다. 서래섬 메밀꽃 축제는 △꽃밭즐기기(춤추는 포토존 등) △체험 프로그램(초상화그리기, 핸드마사지 등)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춤추는 포토존은 왈츠를 추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연서(戀書)백일장 포토존에선 편지 형식의 글귀를 분필로 작성한 초크아트(chalk art)를 선보인다. 촬영 소품을 무료로 빌려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축제기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는 마주보는 초상화 그리기·핸드 마사지·메밀차 다도체험 등 무료 프로그램과 부케 만들기 등 유료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오후 2시와 4시 한시간씩 진행되는 부케 만들기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1인당 재료비 1만원을 내고 참여할 수 있다.

특별 프로그램으론 오후 1시와 3시에 스트리트 커플댄스, 클래식 듀엣 공연 등이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박기용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이번 주말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을 방문해 메밀꽃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가을날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