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석 드라마 뷰]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

[추석 드라마 뷰]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7.10.04 1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 같은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이 특별 편성된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측은 4일(수) 단 하루 약 2시간에 걸쳐 ‘황금빛 내 인생’ 1회부터 10회까지 압축된 한 번에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미공개 X-파일이 방송된다고 밝혔다.

‘황금빛 내 인생’은 첫 방송 이후 긴장감 넘치는 LTE-A급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 맞춤옷을 제대로 입은 배우들의 열연, 소현경 작가의 명품 필력과 김형석 PD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흡입력 드라마’라 불리며 단 8회만에 시청률 30%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 한 번에 몰아보기는 드라마 1회부터 10회까지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것으로 극 중 서지수 역을 맡은 배우 서은수의 내레이션과 함께 연휴 동안 ‘황금빛 내 인생’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황금빛 내 인생’ 미공개 X-파일은 배우들의 반전 가득한 현장 모습과 ‘황금빛 내 인생’ 최고의 1분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개그맨 허준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스페셜 방송에 꿀 같은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끌어 모은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이 가장 놓쳐서는 안 될 코너는 ‘황금빛 내 인생’ 토크멘터리. 박시후-신혜선-이태환-서은수-나영희-이태성-박주희 등 주연 배우들의 속마음 인터뷰와 함께 각 배우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명장면-명대사, 압도적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조연 배우들의 특급 활약상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황금 같은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빛 내 인생’의 다양한 모습을 추가로 공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배우들의 현장 뒷모습과 ‘황금빛 내 인생’ 최고의 명장면이 탄생하기까지 숨은 비하인드를 아낌없이 담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은 오는 10월 4일(수) 단 하루, 오후 3시 25분부터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