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서울시-존슨앤드존슨이노베이션, 바이오 혁신기술 찾는 퀵파이어 챌린지 공동개최

서울시-존슨앤드존슨이노베이션, 바이오 혁신기술 찾는 퀵파이어 챌린지 공동개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8.28 23: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존슨앤드존슨이노베이션, 한국얀센,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Seoul Innovation QuickFire Challenge)'를 공동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퀵파이어 챌린지는 치료제, 의료기기 및 디지털헬스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세계 스타트업을 선정한다.

특히 존슨앤드존슨이노베이션은 치료제, 의료기술, 의료기기 분야 세계시장에서 '퀵파이어 챌린지'를 개최하고 있지만 국내시장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 퀵파이어 챌린지는 최종 2명의 수상자를 선발해 총 1억5000만원의 상금을 주고 서울바이오허브에 2년간 입주시킨다. 또 실험공간, 멘토링도 제공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29일부터 9월 29일까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 JLABS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와 함께 안내받을 수 있다.

서동록 서울시 경제진흥본부장은 "전 세계 혁신적인 연구 아이디어와 경쟁하는 과정에서 한국 바이오 창업 생태계 발전에 활력과 자극이 될 것"이라며 "서울바이오허브가 기술·사람·정보의 구심점으로서 전세계적 혁신을 이끄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