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개그맨서인석의 유머칼럼] 취중천국 대한민국 5-3탄 ... 유머로 풀어보는 대한민국 음주법

[개그맨서인석의 유머칼럼] 취중천국 대한민국 5-3탄 ... 유머로 풀어보는 대한민국 음주법

  • 기자명 서인석
  • 입력 2017.08.25 11:46
  • 수정 2017.09.25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서인석의 유머칼럼] 취중천국 대한민국 5-3탄  ... 유머로 풀어보는 대한민국 음주법

 

3장 응용

 

8(주의사항) 여성이 특히 주의해야할 술은 다음과 같다.

 

1. 매실주

상당히 달콤하며 5년 숙성을 통한 감칠맛이 뛰어나 알콜 특유의 역겨움 이 없다. 알콜 도수가 통상 14도 안팎으로 인체흡수에 최적인 알콜 도수 와 유사하여 급작스런 취기가 진행되는 관계로 여성을 준 식물인간으로 변화시킨다.

 

2. 와인

근사한 바의 분위기와 달콤한 와인의 유혹은 능히 열녀문을 무너뜨릴 만 한 힘을 가진다.

특히 분위기가 무르익은 후 즐기는 와인과 위스키의 폭탄주는 상황을 멜 로영화에서 애로영화로 바꾸는 묘미를 꾀한다.

 

3. 술 먹기 게임에서의 벌주

게임을 통해 굳건한 정조의식을 웃음으로 무장해제 시킨 뒤 마시는 벌주 는 향후 일어날 천벌에 대한 예고편이다.

 

4. 레몬소주

상큼한 레몬과 소주가 만나 수녀를 탕녀로 변하게 하는 심각한 흉기가 된다. 다만 널리 보급되어 이미 만행이 공개되어 위험성이 덜하고 비타민 C의 다량 함유로 줄담배를 피우는 골초에게 적당한 술이다.

 

9(무전취식)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를 빈대라 하고 가택연금 10일 을 명한다.

 

1. 계산시 신발 끈을 매는 경우

심한 경우 묶었던 신발 끈을 푸는 경우도 있으며, 심지어 워커를 신고 오 는 뻔뻔스러운 자도 있다. 술을 마실 경우에는 미리 회비를 받아 두어야 한다.

 

2. 계산 시 화장실에 가는 경우

생리현상이 계산 시 집중되는 일이 년 3회 이상 반복될 경우 화장실을 다녀올 때까지 계산을 미루거나 술집 사장에게 화장실 다녀온 사람이 계 산 할 거라는 귀뜸을 하고 나간다.

 

3. 술 마시는 도중에 참여한 경우

술 마시는 도중에 참여하였다는 이유로 년 5회 이상 회비납부를 거부하 며 안주빨을 세우는 자에게는 2차 계산을 명할 수 있다.

 

4. 무일푼이 고가의 술을 원하는 경우

지갑에 1000원 짜리 몇 장 들고 나이트 가자며 분위기를 띄우는 경우에 지갑을 확인후 쿠사리를 주어 행위의 반복을 금하게 하거나 신용카드를 압류하여 계산에 이용한다.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