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개그맨서인석의 유머칼럼] 취중천국 대한민국 5-2탄 ...유머로 풀어보는 대한민국 음주법

[개그맨서인석의 유머칼럼] 취중천국 대한민국 5-2탄 ...유머로 풀어보는 대한민국 음주법

  • 기자명 서인석
  • 입력 2017.08.24 08:40
  • 수정 2017.08.26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주법 시행령 제5조(경제적 음주법)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음주법은 다음과 같다.



[개그맨서인석의 유머칼럼] 취중천국 대한민국 5-2탄 ...유머로 풀어보는 대한민국 음주법


음주법 시행령 제5(경제적 음주법)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음주법은 다음과 같다.


1. 공복시 독주를 신속히 음용함으로서 장의 적응을 방해한다.


2. 음주전 각종 숙취해소 음료 또는 우유 등의 섭취를 엄금하고 이의 적발 시 소주 한 병을 빨대로 마시게 하여 타의 모범을 보인다.


3. 적은 양의 알콜로 만취상태에 이르기 위해서는 줄담배를 태워 CO(일산 화탄소)흡입을 통한 뇌의 산소공급을 차단한다.


4. 음주직전 땀을 흠뻑 흘릴 만큼의 과도한 유산소 운동을 하여 적당한 노곤 함과 장운동의 활성화를 통해 알콜 흡수를 배가하여야 한다.


5. 안주는 되도록 섭취하지 않으며 특히 기름기나 단백질이 많은 영양식품은 피하도록 한다.


6. 가급적 상호간의 대화를 금하고 음주에만 몰두하여 단시간에 필름이 끊기 도록 한다.


7. 적은 양이라도 알콜을 매일 식전 30분 전에 꾸준히 장복하여 간의회복을 막아 알콜 분해요소가 강화되는 것을 방지하여야 한다.


8. 가끔은 탄산음료나 이온음료를 알콜과 혼용하여 장의 흡수를 돕는다.


9. 음주한 다음날 아침은 되도록 국물이 있는 것을 피하고 식사를 거르거나 냉면, 쫄면, 떡볶이 등 자극성이 강한 식품이나 인공감미료가 뜸뿍 담긴 컵라면, 비빔라면 등으로 해장하도록 한다. 식사 후 디저트로는 마늘과 생강을 생식하여 입안을 깨끗이 한다. 특히 음주 후 덜 익힌 컵라면을 6 개월 이상 꾸준히 장기 복용하면 눈 주위가 검어지면서 환경호르몬으로 인한 발기불능의 효력을 맛볼 수 있다. , 음주 도중 급사하거나 뇌사상 태에 빠지는 경우도 있다.


10. 음주 후 오바이트가 쏠린다고 느낄 때 과감히 손으로 입을 막아 인내하 여 술기운이 대뇌 피질 깊숙이 전이되도록 한다.


11. 야채류, 곡물 등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 섭취를 엄격히 제한하여야 한다. 변비를 통해 각종 분비물의 체외 방출을 막는다. 숙변에 포함된 알콜 및 각종 독성이 체내에 퍼져 소화기관의 신진대사와 뇌의 활성화를 막아 알 콜분해를 현저히 저감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7(주사파의 분류)


다음 각 호의 부류를 주사파로 분류하고 해당행위의 근절을 도모하여야 한다.


1.평소엔 간디, 음주 후 터미네이터로 변신하는 자

이들은 평소엔 순한 양이나 음주시 시시각각으로 열혈남으로 변신 한다. 자동차 백미러, 술집 형광등, 공중전화 유리창 등 기물파손과 대인폭행, 자해 등 인적피해를 병행하여 심각한 피해를 끼친다. 과감히 방치 후 도주함으로서 자신의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최소화 하여 야 한다. 통상 이런 자들은 다음날 중상을 입거나 경찰서 등지에서 발견 된다.


2. 알콜주입형 껄떡쇠

평소엔 금욕주의의 최고 권위자 서경덕이나 알콜 섭취시 성욕이 증진 되어 발정난 변강쇠 마냥 엽색행각이나 성희롱을 서슴치 않는다.

평소 이성에게 따돌림을 받은 자에게서 주로 발견되며 손과 입술 등으로 상대의 몸을 공략하려는 야만적 공격성을 띈다. 이때 살며시 손을 들어뺨 을 때려주면 본래의 모습으로 변한다.


3. 몬주익의 영웅형

술에 취하기만 하면 뛰는 자들이 있다.

통상 한 블록 정도를 뛰지만 가끔씩 역전 마라톤을 하는 심각한 경우도 있다.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행동이므로 무시하면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4. 비극적 흡수형

무엇이든 붙들고 운다. 통상 사람들을 붙들고 우는 경우가 많으며 증상이 심한 경우는 버스 바퀴를 잡고 우는 경우도 있다. 즉각 귀가 조치하고 다 음날 갈구기를 통해 창피함을 유발하여야 한다.


5. 알콜성 수면부족형

알콜이 발그레해 짐과 동시에 쓰러진다.

당사자가 한정치산자로 변하기 때문에 비교적 피해가 적은 편이나 가끔 벌떡 일어나 술을 권하고 다시 자는 금치산자도 있다.

이때는 주방 아주머니에게 참기름 깔때기를 요청하여 잠자는 순간 깔때기 를 이용, 해당인에게 술을 100정도 투여하면 효과가 있다.


6. 밴댕이 지향성 증후군

평소엔 원대한 마음을 품은 자가 술만 들어가면 밴댕이가 된다. 사소한 농담에 흥분을 마다하지 않는다. 심지어 오바이트시에 나온 김밥을 보고 자기 몰래 먹었다며 시비를 거는 경우도 있다.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