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한별
2017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한별
  • 김영균 <kygm4933@naver.com>
  • 승인 2017.08.05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연합통신TV 웃귀박쇼 출연

2017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한별

▲ 광주 전남 미스코리아 싱어송라이터 김한별

미스코리아를 도전하겠다는 작은 용기로부터 크고 작은 관점들이 많이 바뀌게 된 것 같다는 그녀 평소에도 가수의 꿈을위해 곡을 썼었지만, 삶을 바라보는 시선과 가치관들이 조금은 더 ‘세상에 보이지 않는 가치들’에 대하여 초점을 맞춰보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그녀는 인생의 길이에 대한 스스로의 질문에 인생은 긴가? 짧은가? 아무리 생각해 보아도 이번 미스코리아에 나갈 수 있었던 계기와 도전을 갖게 된 계기는 미스코리아 출전 자체가 현재 출전 가능한 이 시기, ‘지금’이란 시간 속에서 가능하고 실패를 하더라도 나의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하고 식이조절과 운동 등 모든 나의 한계를 이겨보는 연습을 해내게 된 것 이었다고 말한다.

그녀는 이번 도전을 통해 “우리가 너무 앞으로 걸어갈 세상을 앞에서 미리 겁을 내고 벽을 세워두고 있지는 않은가?” 라는 고민들을 많이 하였지만, 그 고민들을 통해 앞으로는 더 깊고 성숙한 곡들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을 얻게 되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그리고 경험을 통한 성숙이 참? 값지다는 것을 한번 더 깨달았다고 한다.


▲ 싱어송라이터 김한별

앞으로도 더욱 반짝이는 싱어송 라이터로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좋은 곡들을 많이 만들어서 여러분 곁에 더욱 자주 찾아뵙겠다는 미스코리아 싱어송라이터 김한별이 중소기업연합통신TV 웃귀박쇼(MC오혜성) 출연하여 자신의 노래를 들려주었다.

서울시정일보 김영균기자 kygm493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