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시]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4월 청년 테마특강 수강생 모집

[의왕시]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4월 청년 테마특강 수강생 모집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1.03.29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면접 솔루션 역량 향상 과정 / 포스트 코로나, 과학탐험가가 사는 법

[서울시정일보]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는 청년을 위한 테마특강 4월 프로그램 수강생을 29일부터 모집한다.

의왕청년발전소 4월 테마특강 수강생 모집 포스터
의왕청년발전소 4월 테마특강 수강생 모집 포스터

먼저, 4월 10일 강의 예정인‘AI면접 솔루션 역량 향상 과정’강의는 기업의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와 AI면접 프로세스 및 응시 준비하기, AI면접 대비하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며, 마인드잡연구소 대표 컨설턴트 오비디우스 박성중 강사의 유익한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4월 20일 강의 예정인‘포스트 코로나, 과학탐험가가 사는 법’강의는 코로나로 인한 격변의 시대에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2010년 아시아인 최초로 NASA 우주생물학 그룹과 호주를 탐사하고 TV프로그램 효리네민박,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이 알려진 핀플레이 콘텐츠담당 문경수 이사의 알찬 강의가 준비되어있다.

의왕청년발전소 테마특강은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프로그램마다 12명 선착순(관내 청년 우선)으로 3월 29일부터 접수받는다.

접수는 의왕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로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청년발전소(031-345-271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