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6:18 (목)

본문영역

개그맨 서인석 사단법인 여성행복시대 홍보대사 되다.

개그맨 서인석 사단법인 여성행복시대 홍보대사 되다.

  • 기자명 황문권
  • 입력 2017.07.22 1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이 변하면 가정이 바뀌고 가족이라는 공동체가 바뀌면 사회가 바뀐다~”

▲ (사)여행시의 중앙회장 손인춘과 홍보대사 개그맨 서인석

[개그맨 서인석 사단법인 여성행복시대 홍보대사 되다.]

7월21일 (사)여성행복시대 제 2차 정기이사회가 (주)인성바이오본사에서 열렸다.

지금 대한민국의 집나간 가출청소년들의 미래 비젼은 없습니다. 가정의 불화로 부부의 갈등으로 그리고 학교와의 왕따 등의 이유로 길거리로 내쳐진 십대청소년들은 범죄와 성매매에 노출되기 가장 쉽습니다.


가출청소년들은 아직 올바른 성을 모릅니다. 그리하여 항문섹스등 건강치 못한 섹스로 에이즈등의 질병을 얻거나 미혼모가 되어 인생을 포기하거나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도 합니다.


우리 사단법인 여성행복시대는 [이하()여행시] 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결성됐습니다. 우린 이 아이들을 다시 학교와 가정으로 돌아가게 만들고 그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주고 싶습니다.


올바른 교육울 통하여 그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싹을 티우게 하고 일자리를 만들어 줌으로써 그들이 올바르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게끔 하는 것이 우리 사단법인 여행시(여성행복시대)가 해야 할 일입니다.“


() 여행시의 중앙회장이자 사회복지법인 신망원의 이사직을 이십여년째 맡아오고 있는 19대 국회의원 이였던 손인춘 인성바이오 회장의 이야기다.


()..시는 여성이 행복한 시대를 만들어 보려고 10년 장기계획을 세워 여성가족부에서 사단법인을 인가받아 설립한 단체로써 젊은 엄마들에게 필요한 아이들 교육과 그들의 인성 교육, 애국심 고취 , 일자리창출, 결혼 장려운동, 출산장려운동을 통해서 부강한나라, 행복한 나라 만들기 운동을 위해 뜻있는 대한민국 전역의 여성 지도자들이 힘을 합쳐 만든 비영리 사회봉사단체이다.


현재 (사)여행시는 젊은 엄마들에게 창업지원금도 지원하고 성공할 수 있는 컨설팅과 금연 예방운동, 가출 청소년들의 의 치유교육 등을 하고 있으며 특히 가출청소년 지원사업인 가출한 길거리 청소년들의 올바른 건강한 생활과 재활교육 ,그리고 일자리 만들어 주기 등을 추진하고있다.


이날 여행시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개그맨서인석은 ()여행시의 홍보대사라는 중책의 책임이 너무 막중하다며 () 여행시의 홍보대사를 맡게 된 소감을 이렇게 밝혔다.


청소년은 가출 후에 범죄에 쉽게 노출되어 범죄의 피해자가 되거나 본인이 범죄를 저지르기도 하며, 사회적으로 부정적인 경험을 부당하게 겪는 어려움 및 정상적인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성장 기회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우린 이 시대를 먼저 살아온 선배로써 이 시대를 살아갈 후대들을 올바르게 이끌 책임지고 이끌 의무가 있습니다. 저는 이 일을 제 평생사명으로 알고 섬기겠습니다


이날 참석한()여행시 임원들은 다함께 구호를 외치며 다시금 ()여행시의 의지를 다졌다.


여성이 변하면 가정이 바뀌고 가족공동체가 바뀌면 사회가 바뀐다 !!!


▲ 사진 왼쪽부터 (사)여행시의 표승자사무총장. 김정란부회장. 이광희서울총회장 .진민자부회장 양금숙이사 홍보대사개그맨서인석, 손인춘중앙회장.박태순서산부회장.김미옥이사.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hmk0697@msnews.co.kr)

본지 모든 기사 무단전재 금지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