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욕설천국 대한민국 ...2부...안철수는 책임져라!

욕설천국 대한민국 ...2부...안철수는 책임져라!

  • 기자명 서인석
  • 입력 2017.07.19 16:11
  • 수정 2017.09.25 13: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년 작 제목: 줄줄이사탕,서인석 한지에 먹

 

           욕설천국 대한민국 ...2...안철수는 책임져라!

 

욕 먹으면 오래산다는 말이 있다. 정말 오래 살까? 천만에 말씀 만만에 콩떡이다. 이런 말이 나온 것은 아마도 욕을 먹을 정도로 원성을 산 사람들이 빨리 죽지 않아서 그들에게 당한 피해자들이 만들어낸 소리라고 생각된다. 또 이런 이야기도 있다. ‘귀신 뭐 먹고 사냐? 저런 놈 안 잡아가고마찬가지다 여기서 말하는 귀신이란 저승사자를 이야기 하는 거다.

 

요즘 그런 놈들이 많아졌다는 것은 갑자기 이 시대에 그런 놈들이 많아진 게 아니고 그런 놈들에게 당한 을 들이 제 목소리를 찾아가고 있다는 것이다. 즉 대한민국이 그만큼 맑아져가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핸드폰, 비밀녹음기, 개인방송국 SNS 등이 발달 한 것도 큰 이유 중에 하나다.

 

하지만 그 반대로 그걸 이용한 개진상 들은 뻑 하면 협박 질이다. 멀쩡한 음식에 장난질해서 인터넷에 뿌리겠다. 혹은 방송국에 신고하겠다, 라고 협박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비열한 블랙컨슈머 부터 지능적으로 네이버지식인등에 질문하고 자기가 다른 아이디로 원하는 답을 하여 타인을 망가뜨리는 인격살인자들 ,가짜 뉴스를 살포하는 자들 ,전부 다 비열하고 비겁하고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쓰레기같은 자 들이다. 이는 엄연한 사이버상의 범죄행위인 것이다.

 

 

우린 21세기를 살아가는 문화인격인이다. 사이버상의 매너를 지킬 필요가 있으며 또한 이런 식의 잘 못된 범죄를 선별할 수 있어야하며 또한 그런 걸 여과 없이 퍼 나르는 머리 빈 곤충들도 다 같이 무거운 책임을 지워야한다.

 

특히 공인으로써 국민의 이미지를 먹고 사는 사람들에게는 그런 카더라 뉴스가 평생에 지울 수 없는 상처가 되는 것이며 복구 할 수 없는 이미지손상이 되는 것이다.

 

내가 무슨 이야기를 끄내려 하는지 여러분들도 잘 알 것이다.

 

국민의당 제보 조작 사건은 20175월에 국민의당에서 공개한 문준용의 파슨스 스쿨 동료의 문준용의 취업 특혜 의혹에 대한 증언 파일이 조작된 것으로 밝혀진 사건이다.

 

2017626, 국민의당 박주선 비상대책위원장은 문준용의 한국고용정보원 취업 특혜에 관한 의혹의 증거로 사용되었던 자료가 당시 제보하였던 국민의당 당원에 의해 직접 조작되었음을 알게 되었다며 대국민 사과를 하였다.

 

사과로 될 일이 아니다. 죽여 놓고 미안하다고하면 될 일인가? 국민의당은 비겁하다! 졸렬하다! 관련자들은 모두 철저하게 조사하여 엄벌해야한다. 그래야 이번 사건을 일벌백계로 삼아서 대한민국도 국민의당도 새롭게 태어나는 것이다.

 

잘 못된 일에는 항상 최고책임자가 책임을 져야한다. 알던 모르던 당신은 그 일로 득본 건 분명하다. 당신의 표 중에 반 이상이 그 카더라도 아닌 조작으로 덕분에 받은 표일 것이다. 그런 이유로 당신이 책임져야 마땅하다. 그리고 당신은 그 자리에서 물러나야 마땅하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당신도 스스로 느끼지 않았는가? 이 물은 당신이 놀 물이 아니라고...만약 당신이 그걸 이용해 대권을 쥐었다면, 그리고 그 이후에 당신의 말처럼 진실을 몰랐다가 알았다면 당신은 어떻게 했을 것인가?

 

이제 그만 국민 앞에 나타나서 입장을 밝히고 책임을 져라!!! 검정모자 쓰고 변장하고 밥 먹으러 다니지 말고~ 당신은 송중기가 아니다~ 이병헌이 아니다~ 당신은 연예인처럼 검정모자 쓰고 다닐 입장이 아닌 것이다.

 

당신 말대로 당신은 바이러스가 아니라 백신이라 했지 않은가? 난 그동안 나의 유머칼럼으로 선거기간동안 당신을 도왔다. 이유는 단 하나! 정치오물에 물들지 않은 깨끗한 후보라 생각해서이다.

 

새 옷을 입었다고 자랑하지 말고 그 옷이 더럽혀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남보다 잘 났다고 자랑하지 말고 그 모습이 추해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더 이상 은둔해서는 안 된다. 이제 국민 앞에 나와 정정당당하게 사과하고 떳떳이 책임을 져라 ! 한때 국민의 과반수의 지지를 얻었던 사람 으로써 ... 그리고 다시 시작하라!!! 더 이상 국민 앞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v3 는 백신이 아니라 바이러스다.

 

당신이 즐겨했던 유머 이다.

 

"제가 가끔씩 아재 개그를 하는데요. 주위 사람들이 자꾸 말립니다. 제가 최근에 들은 게 하나 있습니다. 대머리가 되면 생기는 매력이 있답니다. 아십니까. 그게 헤어날 수 없는 매력이랍니다.

 

"헤어(Hair)날 수 없는 매력" ㅋㅋㅋ

 

이젠 헤어날 수 없는 매력이 아니라 헤어날 수 없는 현실이다.

 

▲ 2017년 작 제목: 줄줄이사탕,서인석 한지에 먹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