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제5대 회장 이취임식 및 임원 임명식 열려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제5대 회장 이취임식 및 임원 임명식 열려

  • 기자명 정희윤
  • 입력 2017.07.18 2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제5대 회장 이취임식 및 임원 임명식 열려

 

(서울시정일보 정희윤기자) 지난 07월 15일 대진대학교 국제관에서 ‘제5대 대한민국인재연합회 회장 및 임원진 이취임식’이 성원속에 진행되었다.

 대한민국인재연합회(이하 대인연, 회장 옥상호)는 대한민국의 인재가 모여 큰 인연을 만든다는 ‘대인연’을 슬로건으로 청년과 청소년들의 재능기부 및 나눔 봉사를 통해 사회발전과 후학양성을 실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결성된 단체이다.

 이날 임명식에는 임원진과 신입 정회원 그리고 이취임회장 등 약 30여명이 참석하였고, 협회의 발전과 더불어 자선활동 및 재능기부활동에 공적이 높게 평가된 전회장 4명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특히 이취임식 및 감사패의 주인공인 5대 회장단 모두는 대한민국인재상 대통령 표창을 받은 명실상부한 나라의 인재로서 앞으로도 ‘대인연’을 올바르게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이취임식 행사와 동시에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행사로 “글로벌 리더,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라는 주제로 명사초청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번 특강을 맡은 오성훈 원장은 시각장애 1급이지만 장애를 극복하고 한국의료봉사단 해외 활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MIDAS 재활클리닉 해운대점 원장으로 근무중인 대한민국인재연합회의 자랑스러운 정회원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행사는 임원진만이 아닌 회원전체가 주인공으로서 꿈을 키우기 위해 진행된 행사이기도 하다.

 특히 이날 회원들은 대한민국의 사회발전을 위해 숨은 인재들의 인연을 모아 모두의 꿈을 이루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하였다.

- 신임 임원진 명단

회 장 옥상호 (취임 회장)
고 문 오성훈 (이임 회장)
이사회 의장 정희윤
사무총장 조윤혁
사무부총장 겸 관리지원단장 최진유
재능기부단장 도용헌


대한민국인재연합회 개요
대한민국인재연합회는 매년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하는 ‘대한민국인재상’ 수상자 일부와 대한민국의 각 분야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청소년 인재와 재능개발가능성이 필요한 인원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단체로서 사회전반에 자신들의 능력과 개성을 표출 할 수 있는 소통매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재능기부활동 및 나눔 봉사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인재연합회의 줄임말로 대인연(큰 인연)이라는 소속감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연합회 단체이다.

(정희윤기자  jungdison@daum.net)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