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냉온정수기 신제품 출시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냉온정수기 신제품 출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7.18 15: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LG전자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냉수, 온수, 정수 모두 버튼을 누르는 순간 즉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 정수하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가 화제다.

LG전자는 출수구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업다운 탭 적용으로 어떤 모양의 그릇에도 물튐이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퓨리케어 슬림 냉온정수기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LG전자는 신제품과 더불어 창사이래 처음있는 7개월 랜탈료 면제 혜택이 이벤트로 진행중이며, 이번기회는 7월에 한정 되어 있으며 퓨리케어 슬림업다운, 스윙2 모델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이벤트로 순차적 회 차분에 대하여 렌탈료 7회분에 해당하는 금액이 청구되지 않고 면제혜택이 주어지는 창사이후에 처음하는 대대적인 이벤트이다.  

'LG전자 렌탈 베스트몰’에서는 찌는 듯한 무더위 7월을 긍정적으로 이겨내자는 의미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6개월 렌탈 무료 서비스 및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이벤트를 시작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밝혔다. 

또한 LG전자 렌탈 베스트몰에서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외에 LG전자 안마의자 렌탈도 다양한 가격대로 렌탈이 가능하며 렌탈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LG 이지 싸이킹청소기C33SFST, LG인버터 전자레인지MW23ED, LG침구킹청소기VH9211D. 유팡소독기, 조코폴딩 이지웨건엣지(브레이크형,색상다양), LG전자블루투스스피커PH1-블랙,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청소기, 스팀다리미, 전기오븐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포함한 ‘1+1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 감사에 보답한다고 한다.

베스트몰 대표는 "가전 렌탈에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품 렌탈보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또는 정수기와 안마의자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제휴 카드 등을 이용하면 렌탈료를 보다 저렴하게 적용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합리적이다”고 말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