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쌍용자동차,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실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7.10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차량 대차 구매 시 30~100만원 할인, 수해차량 수리비 30% 할인 혜택 제공

▲ 사진= 쌍용자동차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쌍용자동차가 여름철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하고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장맛비나 태풍에 의한 집중호우로 수해지역이 발생할 경우 수해차량(자차보험 미가입 시 해당) 특별정비를 실시하며, 총 수리비(부품+공임)의 30%를 할인해 준다.

침수피해를 입은 차량 소유주가 쌍용차로 대차 구매할 경우 ▲체어맨 W 100만원 ▲G4 렉스턴, 투리스모, 코란도 C 50만원 ▲티볼리(에어 포함), 코란도 스포츠 30만원 등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아울러 재난/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A/S 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팀을 설치하고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함은 물론 소모성 부품을 무상교환하고 필요할 경우 비상시동 조치한다.

쌍용자동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명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서비스 음영지역 해소를 통한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행차량 특별정비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