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신제품 광고 모델로 이범수와 소다남매 발탁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신제품 광고 모델로 이범수와 소다남매 발탁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7.06 15: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범수 가족의 화목한 이미지가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과 잘 부합

▲ 사진= 농심켈로그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농심켈로그가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모델로 배우 이범수와 그의 자녀 소을∙다을 남매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방송을 통해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 온 이범수 가족이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특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선정의 취지를 전했다. 이범수와 소다 남매가 지닌 건강하고 긍정적인 매력 이 켈로그 시리얼과 좋은 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소하고 영양까지 가득한 시리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이범수씨와 소다남매가 광고 영상을 통해 화목하고 단란한 가족의 풍요로운 아침식사를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그려낸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범수는 “평소에도 아이들의 아침식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담백하고 고소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영양도 풍부하게 함유돼 아이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아내의 걱정도 덜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맛있는 시리얼을 먹으며 아이들과 재미있게 촬영을 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실제 현재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의 영화 매니지먼트 대표로 재직 중인 이범수는 바쁜 업무에도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과 함께 건강을 챙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모델 이범수와 소다남매가 함께한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 TV광고는 이달 8일(토)부터 방영된다. 평범한 가족의 아침일상을 담은 광고를 통해 이범수와 소다남매는 따뜻한 햇살 아래 아이들의 식사를 챙겨주는 자상한 아빠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매의 유쾌하면서도 화목한 모습을 선보인다.

한편 농심켈로그의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귀리, 보리, 밀, 옥수수 등 곡물을 달콤한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되어 건강한 식사로 제격이다. 특히 병아리콩, 검정약콩, 완두콩 등 몸에 좋은 3가지의 콩을 담아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영양을 더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