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미디어행정]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전국 대학생 관심 핫 뜨거’(상금 1천3백만원)

[미디어행정]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전국 대학생 관심 핫 뜨거’(상금 1천3백만원)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1.02.26 09: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대 규모 총 상금 1천300만원…모두 9작품 선정

▲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전국 대학생 관심 핫 뜨거’

[서울시정일보] 경기 안산시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시에 따르면 공모전은 안산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안산의 인물·장소·관광·문화자원 등 안산시를 홍보할 수 있는 소재라면 무엇이든 공모주제가 될 수 있다.

공모부문은 TV광고 TV방송프로그램 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3개 분야로 제작 기획안과 세부 구성 대본을 자유롭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전국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총 상금 1천300만원이 걸린 ‘안산을 이야기해줘 안산스토리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은 오는 3월16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지난달 15일부터 시작된 접수는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구성된 팀으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며 공모전에 대한 문의전화도 꾸준히 이어져 공모결과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는 3월 중순 심사를 통해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6편 등 총 9편의 수상작을 선정·발표할 계획이며 최우수상에는 300만원, 우수상에는 각 200만원, 장려상에는 각 100만원의 시상금, 수상자 모두에게 안산시장상을 수여한다.

아울러 우수 작품들은 각종 영상매체를 통해 방송광고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안산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과 방법으로 홍보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공모전으로 창의성, 완성도, 파급성에 초점을 맞춘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안산 방문의 해’ 2년차 사업 본격 추진과 함께 공모전을 통해 안산에 대한 관심과 접근성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