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함양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점검 및 추진과제 발굴 보고회

[함양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점검 및 추진과제 발굴 보고회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21.02.24 18: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산삼항노화 메카

로드맵 제시 등 엑스포 성공개최 코로나 시대 롤모델 엑스포로 만들기 위해 최선

2021 함양 산삼항노화 엑스포

[서울시정일보 박순도기자] 19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양군과 엑스포조직위가 머리를 맞댔다.

 

함양군에 따르면 24일 오후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의 주재로 조직위 김종순 사무처장을 비롯하여 군과 조직위 부서장들이 참석하여 각 부서별 엑스포 추진과제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이날 보고회는 오는 910일 개막을 앞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양군과 조직위가 그동안 추진해온 엑스포 준비사항을 공유하고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공동 협력 의지를 다지는 자리였다.

 

보고회에서는 함양군 21개 부서 50, 조직위 8개 부 30건의 엑스포 추진과제를 건별로 보고하고 향후 계획 등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활발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특히 코로나19가 유동적인 상황 속에서 온라인·비대면 콘텐츠가 반영된 새로운 로드맵이 제시되었으며, 향후 각종 엑스포 사전 이벤트, 교통운영종합계획, ·오프라인 학술회의 개최 등 주요 추진안이 보고되었다.

 

서춘수 군수는 엑스포 개최가 오늘로 198일 앞으로 다가온 상황에서 엑스포를 개최하는 본래 취지를 다시 한 번 되새겨 함양군이 명실상부 세계적 산삼항노화 메카로서의 확고한 위상을 확보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달라라고 주문하고 “6월 안에 모든 추진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고, 사전점검을 끝내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