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이불속 먼지·습기·세균 안녕"…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출시
[신상품] "이불속 먼지·습기·세균 안녕"…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출시
  • 황문권 기자 <hmk0697@msnews.co.kr>
  • 승인 2021.02.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신일전자는 이불 속 미세먼지와 습기, 살균 제거를 돕는 'UV 열풍 침구 청소기'를 출시했다.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22일 신일전자에 따르면 신제품은 분당 6500회 진동하는 두드림 패드가 섬유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모터가 이물질과 미세먼지를 흡입한다. 이와 동시에 자외선 살균 파장인 UV-C등급 램프와 PTC 히터를 이용한 50℃의 열풍이 침구 속 습기와 세균도 제거해 준다.

침구뿐만 아니라 세탁이 어려운 패브릭 소파, 카펫 및 러그 등에도 쓸 수 있다.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이나 반려동물의 털 청소에도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먼지 감지센서가 탑재돼 제품 상단 디스플레이를 통해 흡입한 먼지의 오염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높이 감지센서가 있어 본체 바닥이 물체에서 5㎝ 이상 떨어지면 UV 램프가 작동을 멈춘다.

조지석 신일전자 전략유통사업부 상무는 "실내 위생 관리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부담을 낮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