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정]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공급협약 체결

[은평구정]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공급협약 체결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1.02.17 09: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41만원 우선 공급 후 추경 예산 확보시 7만원 추가
지정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택·완성형 2종 꾸러미 상품 중 선택, 구입 가능

[서울시정일보]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252021년 사업 대상자인 임산부 1,227명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수하고 안전한 친환경농산물을 임산부에게 공급하여, 건강을 도모하고 친환경농산물 생산농가의 소득안정을 위해 진행되었다.

3권역(구로·영등포·서대문·마포·양천·강서·중구·은평) 자치구에 선정된 공급업체(서울시 선정, 73)는 두레생협연합회(대표 김영향), 친환경농산물취급자인증을 받은 작업장을 보유하고 있는 농산물유통업체이다.

협약내용은 공급을 위한 내용과 개인정보처리위탁 등에 관한 사항이며, 기간은 협약체결일로부터 2022. 12. 31.까지로 한다.

대상자별 신청일로부터 12개월 간 41만원 상당 우선 공급하며,본 사업의 추가 예산을 확보할 경우에는 7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추가 지원한다.

임산부의 기호와 정서에 맞게 제철과일·채소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하며, 꾸러미는 총 2종류이다. 임산부가 필요한 품목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직접 주문하는 선택형, 가격대·품목에 맞게 구성된 완성형 상품으로 운영된다.

20211164개 선택형 꾸러미 운영중이며, 무농약 원재료 가공식품 인증 취득 준비 중으로 30여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업 대상자는 인증번호와 전화번호 입력으로 두레생협 쇼핑몰 사이트 회원가입 진행 후 원하는 지역으로 주문 배송이 가능하다.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쇼핑몰(에코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