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2017 숨쉬는 발효숙성용기 출시...사시사철 맛있는 밑반찬 만들기 최고

㈜락앤락, 2017 숨쉬는 발효숙성용기 출시...사시사철 맛있는 밑반찬 만들기 최고

  • 기자명 황문권
  • 입력 2017.06.13 14: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저장식품 담그기에 제격인 신제품 ‘숨쉬는 발효숙성용기’ 5종 출시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발효∙저장식품 만들기에 유용한 2017 ‘숨쉬는 발효숙성용기’ 5종을 선보였다.

 

 [락앤락] 2017 숨쉬는 발효숙성용기락앤락 발효숙성용기는 싱싱한 제철식품을 활용해 각종 장아찌나 피클 등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락앤락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발효숙성용기에 발효에 특화된 기능인 락앤락의 ‘숨쉬는 에어밸브(숨 밸브)’를 적용함으로써 매실이나 오이장아찌와 같은 저장식품 만들기와 보관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으로 재탄생 했다.

 

▲ 2017 숨쉬는 발효숙성용기

 신제품 숨쉬는 발효숙성용기 뚜껑에 달린 ‘숨 밸브’는 내부 음식물이 숙성되며 발생하는 가스를 자동으로 배출해주면서도 외부 공기의 유입은 막아줘, 더욱 맛있는 발효∙저장 식품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내용물이 국물 속에 푹 잠기도록 도와주는 내부 누름판까지 있어, 저장음식이 공기에 노출돼 쉽게 부패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4.5L~11L 까지 총 5종의 다양한 용량대로 구성된 숨쉬는 발효숙성용기는 모두 4면 결착형태로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 누수와 냄새걱정까지도 덜었다. 특히 7L, 11L 대용량 사이즈는 내용물이 가득 찼을 경우 무게를 생각해 위에서도 열고 닫기 쉬울뿐더러, 스탠드형 냉장고에서 꺼내기에도 쉬운 클립형 뚜껑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두 대용량 제품에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를 적용했으며, 국내 김치 냉장고 평균 사이즈에 맞도록 설계되어 김치용기로도 호환 가능해 그 활용가 높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 염도와 당도를 낮춘 저장식품을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재료에 곰팡이가 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국물 속에 재료들이 푹 잠기도록 하는 것이 필수다. 락앤락 숨쉬는 발효숙성용기는 재료들의 부패도 막고, 더욱 맛있게 발효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사시사철 밑반찬 만들기에 제격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한 제품은 - 구성: 4.5L, 5L, 6L, 7L, 11L /총 5종이 있다.

황문권기자 hmk0697@msnews.co.kr
본 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