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함양군] 봉사단체 회원들,방역지침 홍보 캠페인

[함양군] 봉사단체 회원들,방역지침 홍보 캠페인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21.02.06 23: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 방문 방역지침 홍보, 시장 살리기 운동 펼쳐

[서울시정일보] 함양군(군수 서춘수)5일 오전 안의시장을 방문하여 설 명절 대비 방역지침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함양군 사회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박병옥, 윤정란), 법사랑 함양지구협의회(회장 정구상) 회원 등 15여명은 지난 2일 지리산 함양시장을 방문한 데 이어 이번에는 안의시장을 방문하여 방역지침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을 실시하였다.

참가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41개조를 이뤄 시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개인위생 수칙과 거리두기 준수, 설 연휴 고향방문 및 이동 자제 등을 홍보하였다.

이어 각자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하고 시장 내 식당에서 점심을 먹으면서 시장 살리기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 참가한 봉사자들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게 하루하루를 버티고 계신다.”오늘 우리의 활동이 이분들이 다시 힘을 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홍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한 서춘수 함양군수는그동안 이 곳 상인들을 비롯하여 군민들께서 군에서 요청하는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등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조금만 더 힘을 내 주시면 머지않아 코로나가 종식되어 예전의 활기찬 시장의 모습을 되찾고 경제도 활성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