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머렐, 브랜드 앰버서더 로이킴 팬사인회 성료

머렐, 브랜드 앰버서더 로이킴 팬사인회 성료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6.11 18: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머렐 안산점서 진행된 로이킴 팬사인회, 100여명 팬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 사진= 머렐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주)화승(대표이사 김영수)이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머렐(MERRELL)은 11일(일) 오후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머렐 안산점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로이킴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사전 진행된 이벤트 및 당일 머렐 안산점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9도를 웃도는 무더운 초여름 날씨에도 100여명이 넘는 팬이 참석한 가운데 로이킴은 사인회는 물론, 팬들과의 대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본격 사인회에 앞서 로이킴이 직접 머렐 백팩 등의 경품을 추첨, 사인이 담긴 경품을 팬들에게 전달하며 사진촬영에 임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로이킴은 특유의 유쾌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뮤지션 로이킴은 2017년 브랜드 머렐의 앰버서더로 선정, 지난 3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머렐 브랜드송 '보다 더'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너를 위한 시간, 너만을 위해 살아봐’, ‘더 멀리 떠나자 보다 더 자연스럽게’ 등의 가사를 통해 머렐의 슬로건 ‘Do What’s Natural(자연스럽게 즐겨라)’와 주 타깃층인 2539세대의 욜로(YOLO) 라이프와 적절히 믹스해 소비자와 소통은 물론 감성적 공감도 자아냈다.

화승 관계자는 “머렐과 로이킴을 아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팬사인회에서 소통의 시간을 가진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로이킴이 브랜드 머렐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특유의 감미로움과 머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어우러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더 큰 시너지를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