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미에로화이바, 카카오헤어샵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미에로화이바, 카카오헤어샵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6.08 16: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쿠폰부터 뚜껑번호, 인증샷까지 참여방법 다양

▲ 사진= 미에로화이바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미용실 예약 O2O 서비스인 '카카오헤어샵'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에로화이바를 구입하면 카카오헤어샵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유형에 따라 종이쿠폰부터 제품 뚜껑에 적힌 번호 입력, 인증샷 전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에로화이바 100㎖와 210㎖ 제품 패키지(10개입)의 경우, 박스 안에 제품과 함께 들어있는 종이쿠폰에 적혀 있는 번호를 확인 후 '카카오헤어샵' 내 '나의 예약(마이페이지)' 코너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100㎖나 210㎖ 제품 낱병 구입 시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미에로화이바'를 등록하고 프로모션 진행 중인 제품 인증샷을 플러스친구 채팅방에 전송하면 즉시 카카오톡으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미에로화이바 350㎖ 페트(PET) 제품을 구입한 경우에는 제품 뚜껑에 적힌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카카오헤어샵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몸매 관리와 헤어스타일 등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 분들에게는 다이어트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도 마시고, 카카오헤어샵을 통한 미용실 예약 및 할인도 가능한 이번 이벤트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미용이나 뷰티, 다이어트 등의 키워드와 연관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는 수분과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저칼로리 음료로,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현대약품은 카카오헤어샵의 주 이용층 역시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는 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