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디다스, 운동녀를 위한 아이템 '와프 니트(warp knit)' 출시

아디다스, 운동녀를 위한 아이템 '와프 니트(warp knit)' 출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6.05 12: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니트 소재로 몸에 꼭 맞는 피팅감은 물론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서포트

▲ 사진= 아디다스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아디다스가 최근 증가하는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와프 니트(Warp Knit) 컬렉션'을 출시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와프 니트 컬렉션은 봉제 라인을 없애 몸에 부드럽고 편하게 밀착되는 심리스 기술이 적용됐다. 신체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맞춰지는 피팅감을 제공하고, 스트레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정적인 운동부터 동적이고 격한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하게 몸을 서포트 해준다.

실제 운동을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땀이 많이 배출되는 부분에 메쉬(mesh) 패턴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적당한 압박을 더해 운동을 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서포트 하게끔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운동을 즐기고 사랑하는 세계적인 톱모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는 "아디다스의 와프 니트는 운동효과, 아름다움, 편안함을 적절하게 블렌딩한 제품으로 강도가 센 운동을 할 때에도 몸을 단단하게 서포트 해 주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패션과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운동복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잃지 않는 와프 니트 컬렉션에 푹 빠졌고, 촬영장에 가고, 운동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 등 내 일상 생활 속에 늘 함께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의 뮤즈로 활동 중인 칼리 클로스가 오는 6월 24일 한국을 방문한다. 25일에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여성 소비자 300명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갖고, 그녀만의 독특한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마인드풀이팅(mindful eating)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6월 8일(목)부터 16일(금)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와프 니트 컬렉션 중 1개를 구매한 소비자 대상 선착순 240명에게 25일(일)에 진행되는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이벤트 참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향상된 편안함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와프 니트 컬렉션은 6월 8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와프 니트 컬렉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