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와 재능이 넘치는 은평人 리포터와 DJ 모집해요”
“끼와 재능이 넘치는 은평人 리포터와 DJ 모집해요”
  • 박찬익 기자 <httrt2532@naver.com>
  • 승인 2021.01.20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은평인 리포터」와 「마을 라디오 주민 DJ」모집
주민참여 콘텐츠 발굴을 통한 ‘주민 주도의 구정 홍보’ 실현

은평구(구청장 김미경)118일부터 29일까지, 미디어에 관심 있고 끼와 재능이 넘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은평인 리포터마을 라디오 주민DJ를 모집한다.

 

방송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한 주민, 방송인을 꿈꾸는 주민, 끼와 재능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이들은 3,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10개월간의 임기 동안 은평구와 구민을 잇는 구정 홍보 활동에 앞장서게 된다.

 

올해 은평구는 지역 주요 현장에서 구정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할 <은평인 리포터>, 그리고 콘텐츠 기획부터 구성, 진행까지 주민 주도의 라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마을라디오 주민 DJ>를 비롯하여 주민의 시선을 담은 콘텐츠를 발굴해 주민과 더욱 깊이 소통하고 교감할 계획이다.

 

신청 마감은 129() 오후 6시까지, 신청 방법은 은평구청 홈페이지의 구정소식, 고시 공고란에서 필요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cmhv6@ep.go.kr)로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이 구정 홍보에 전문성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구민에게 생생한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주민들이 마을 안 살아가는 이야기를 이웃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주민참여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은평인 리포터><마을라디오>를 비롯해 은평에서 제작되는 모든 미디어 콘텐츠는 미디어 포털 사이트 은평(in)미디어에서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