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6월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6월 개장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5.30 15: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은 9월 말까지 운영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서울 남산의 자연과 탁트인 한강의 전망을 갖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이 6월 1일부터 개장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은 서울 시내의 전망과 함께 정원 속에 있는 폭포와 주변의 나무, 꽃들이 어우러진 완벽한 리조트 풍치를 자아낸다.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남산 중턱에 자리잡은 야외 공간은 이곳을 찾은 고객에게 마치 루프탑에서 바라보는듯 아찔하고 시원한 도심 전경을 안겨준다.

야외 수영장은 크게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유아용 풀(수심 0.6m) 그리고 월풀 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수영장 뒷편에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월풀이 위치하고 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작은 개울이 폭포를 이루고 그 물이 고여 작은 웅덩이를 이루는 듯 얕은 반원 모양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을 이용하는 어린이는 시골의 냇가에서 물놀이를 하듯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오른편에 설치된 월풀 욕조에서는 한강을 조망하며 수영중에 피로해진 근육을 수압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다. 월풀 욕조는 온수 시설로 수영으로 한기를 느낄때 따뜻하게 몸을 녹이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넓은 선배드 구역이다. 약 300석의 선베드가 야외 수영장에 고루 비치되어 있다. 특히 메인 야외 수영장 오른쪽 워터폴 가든은 푸른 잔디밭과 인공 폭포로 조성된 공간으로 일광욕을 즐기는 외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풀사이드에서는 바비큐 그릴위에서 은은한 불향을 입힌 샌드위치, 버거, 핫도그와 아이스크림, 커피 등 '그랩앤고' 메뉴도 판매한다. 에너지 소모가 많은 물놀이 이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그랩앤고' 메뉴는 주말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판매하며, 7월부터는 매일 판매한다.

야외 수영장은 9월 말까지 운영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실내수영장은 연중 운영하며 평일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말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 또는 클럽 올림퍼스 피트니스 회원 전용 공간으로 누구든지 자유롭게 여유로운 경치를 즐기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