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공무원 뉴스] 서울 관악구 공무원, 이웃사랑 위해 후원금 9천9백만원 전달

[공무원 뉴스] 서울 관악구 공무원, 이웃사랑 위해 후원금 9천9백만원 전달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1.01.11 08: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등 지원 예정

[서울시정일보] 서울 관악구가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직원들이 지난 1년간 모은 기부금 9천 9백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서울 관악구 공무원들의 급여에서 기부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관악구 직원들이 ‘늘사랑 실천운동’을 통해 모금한 것으로 늘사랑 실천운동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자발적으로 매년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 운동이다.

2005년부터 시작된 나눔 운동은 올해로 16회째를 맞았으며 총 기부금은 13억원이 넘는다.

지난해에도 1억원을 기부해 관악구 주민 201명에게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등을 지원했다.

구는 오는 2월 15일까지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진행,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을 보태주기 위해 나눔문화 확산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발 벗고 동참해주신 박준희 구청장님과 관악구 공무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해주신 정성이 관악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달되도록 서울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따뜻한 기부의 손길이 계속되고 있다”며 “한 마음으로 정성을 모아주시는 주민들과 나눔에 동참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나눔으로 행복한 관악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