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21 (토)

본문영역

[함양군] 2021함양엑스포 철저한 준비 성공개최 노력 당부

[함양군] 2021함양엑스포 철저한 준비 성공개최 노력 당부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21.01.04 2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간부회의서 엑스포 철저한 준비 홍보, 올해 사업·현안업무 철저 등

[서울시정일보] 서춘수 함양군수는 신축년 새해 첫 간부회의에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산삼의 고장’함양을 알릴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4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지난 한해 코로나19의 확산과 각종 자연재난 등으로 힘든 한해를 군민과 직원 모두가 함께하여 슬기롭게 넘길 수 있었다”라며 “올해도 모두가 건강하게 맡은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 군민 안녕과 군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자”라고 새해 덕담을 나눴다. 

이어 “올해 9월10일부터 10월10일까지 31일간 세계인이 참여하는 엑스포가 열리는 만큼 철저한 준비와 홍보를 통해 성공적인 개최로 이끌어야 할 것”이라며 “엑스포의 성공개최는 산삼의 고장 함양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우리 군의 미래 50년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라고 강조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4일 0시부터 17일 24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시행 홍보 및 철저한 방역, 조류독감(AI)과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등 가축 전염병 예방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직원들이 노력한 덕분으로 성과가 많이 나타나고 있다”라며 “올해 사업과 현안업무에 대해서도 철저한 준비를 통해 군민들이 피부에 와 닿는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서춘수 함양군수는 이날 간부회의 전 충혼탑 새해 참배로 업무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