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시] 제2회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랜선 축제 ‘크리스모아스’ 진행

[의왕시] 제2회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랜선 축제 ‘크리스모아스’ 진행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12.22 14: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

[서울시정일보] 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제2회 청소년축제‘크리스모아스’를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고 밝혔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크리스모아스 홍보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크리스모아스 홍보지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의 활동이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청소년들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즐기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형식의 활동으로 진행된다. 

청소년축제‘크리스모아스’는 △10시 탈출 퀴즈쇼 △요리보고 조리보고 Cook방 △모아와 눈사람공장 스노우볼 D.I.Y △모아! 보아라! 보이는 라디오 △노을 무드등 D.I.Y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모아와 눈사람공장 스노우볼 D.I.Y 프로그램은 9세~14세 청소년 50명을 △노을 무드등 D.I.Y 프로그램은 14세~24세 청소년 50명을 사전접수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그 밖에 △10시탈출 퀴즈쇼와 △모아! 보아라! 보이는 라디오 프로그램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또한,‘크리스모아스’에서는 온라인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문화의집 SNS 팔로우 및 유튜브 채널‘모아TV’를 구독한 청소년 100명을 대상으로 하는‘내 손안의 모아’와 실시간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청소년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했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축제‘크리스모아스’는 의왕시 관내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체험 신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