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네파,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네파,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5.08 12: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14일까지 온라인 통합몰 ‘네파몰’에서 프리워크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전개

▲ 사진= 네파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자사 온라인 통합몰 네파몰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걸어도, 오래 걸어도 발이 시원한 네파 프리워크의 비밀’을 컨셉으로 프리워크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스위스 항공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증정된다.

참가 방법은 네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워크와 관련된 네 가지 퀴즈를 풀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스위스 항공권(1명), 네파 프리워크 신제품(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7일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신는 순간부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워킹화인 네파 프리워크 출시를 기념해 프리워크의 뛰어난 기능성을 퀴즈를 통해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만큼 워킹을 쿨하게 바꾸는 프리워크를 신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 프리워크 워킹화 시리즈는 국내 워킹화 최초로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 사용과 공기순환 미드솔 및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 적용 등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시원함과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워킹화 제품이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