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의회는 ]서울시의회, ㈜보람씨앤에치 및 ㈜유테크와 협력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활방역용품 지원
[지금 의회는 ]서울시의회, ㈜보람씨앤에치 및 ㈜유테크와 협력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활방역용품 지원
  • 황문권 기자 <hmkk0697@hanmail.net>
  • 승인 2020.12.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회, 18일 오전 10시 30분 의장접견실에서 기부전달식 개최

[서울시정일보] 서울특별시의회가 ㈜보람씨앤에치 및 ㈜유테크와 함께 주변 어려운 이웃의 생활방역과 안전을 위해 물티슈, 일회용 청소용품, 휴대용 손소독제 등 생활방역용품을 지원한다.

서울시의회, ㈜보람씨앤에치 및 ㈜유테크와 협력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활방역용품 지원
서울시의회, ㈜보람씨앤에치 및 ㈜유테크와 협력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활방역용품 지원

서울시의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방역용품 기부전달식을 ㈜보람씨앤에치, ㈜유테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난 18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의회 의장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장, 오병주 ㈜보람씨앤에치 부사장, 김용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보람씨앤에치와 ㈜유테크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주변 이웃들에게 물티슈, 일회용 청소용품, 휴대용 손소독제 등 생활방역용품 기부 의사를 서울시의회 측에 밝혔다으로써 추진됐다.

기부된 생활방역용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 관내 저소득층 등 코로나로 인해 어려웃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오병주 ㈜보람씨앤에치 부사장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주변 이웃들이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는데, 오늘 기부한 생활방역용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김용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이번 기부로 방역 취약계층의 이웃들이 건강한 생활을 하며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서울 사랑의 열매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많은 기부물품이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호 의장은 “오늘 기부해주신 생활방역물품이 서울시 취약계층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 말하며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보람씨앤에치 및 ㈜유테크 회사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서울시의회도 취약계층이 사각지대로 내몰리지 않도록 보살피고 민생이 최대한 빨리 안정과 활기를 되찾도록 적극적인 정책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