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 문화예술프로그램 5월호 소개

서울시, 문화예술프로그램 5월호 소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5.01 16: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내 곳곳에서 150여개 프로그램 진행

▲ 사진= 서울시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서울시는 1일 '서울시가 드리는 문화예술프로그램 5월호'를 통해 서울시내 곳곳에서 진행되는 150여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세종문화회관에서는 3~7일 서울무용단의 코미디 무용극 '춤추는 허수아비', 5~6일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음악으로 만나는 동물이야기 '와우! 클래식 앙상블'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관객을 기다린다. 

남산예술센터는 1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지난해 '올해의 공연 베스트 7'에 선정된 연극 '모든 군인은 불쌍하다'를 선보인다.

서울시립미술관은 5일 서소문 본관 앞마당에서 어린이날 맞이 야외 행사를 연다. 북서울미술관도 같은 날 어린이날 행사 '꽃보다 미술관'을 열고 다양한 체험 부스와 공연을 펼친다.

한성백제박물관은 28일까지 백제문화특별전 '가야, 백제와 만나다'를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한 야간 강좌, 가족을 위한 주말 교육 프로그램도 상설로 운영한다.

서울역사박물관은 남대문 시장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열고, 5일에는 '어린이날 큰 잔치'를 진행한다. 6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보는 동화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을 무료로 선보인다.

은평역사한옥박물관에서 21일 '다산의 하피첩 이야기, 판소리'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숲공원은 3∼7일 페이퍼토이를 활용한 체험 전시 '페이퍼토이전'을 무료로 선보인다. 서울대공원도 5일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27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는 화려한 '장미원 축제'를 각각 연다.

보라매공원은 5일 '어린이 놀이 한마당, 30일 '단오 체험행사'를 각각 준비했다.

천호공원에서는 13∼14일 '제6회 천호공원 철쭉축제'를 열려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 다양한 5월의 문화행사 및 행사 세부 내용은 해당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