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나경원 후보 박원순 후보에게 박 후보 의혹 사건들에 대해 공문서로 증명하라.

나경원 후보 박원순 후보에게 박 후보 의혹 사건들에 대해 공문서로 증명하라.

  • 기자명 황문권기자
  • 입력 2011.10.16 14: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후보 박 후보에게 증거자료 7가지 문서공개를 요청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정치란 정부는 국민을 속이지 않고 국민은 정부에 속지 않는 것이다 라는 말이 있다. 이는 정치인은 ㅈ우선해서 정직해야 한다. 오늘 10월 15일 나경원 후보는 안형환 대변인을 통한 논평에서 박원순 후보에게 무소속 박원순 후보를 둘러싼 온갖 의혹들에 대해 이제는 박 후보 자신이 직접 증거자료를 제시하고 해명해야 할 때이다. 고소․고발이 능사가 아니다. 억울하다면 사실 입증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이는 시민들에 대한 도리요, 서울시장을 하겠다는 후보의 기본 태도이다.

더욱이 박 후보는 변호사 출신 아닌가. 그렇다면 더욱더 공인된 문서로 사실을 증명하는 것이 맞다.
이에 박 후보에 대한 의혹과 그에 따른 공문서로 된 증거자료 7가지를 다음과 같이 요청했다, 이어서 서울시민 앞에 즉각 공개하고 박 후보가 분명하게 직접 해명할 것을 촉구한다. 라고 발표하였다.

박 후보의 의혹에 대해 병역 면탈 의혹. 서울대 ‘법대’ 입학(또는 중퇴)학력 허위 기재 의혹. 하버드 법대 객원연구원(visiting scholar) 약력부풀리기 의혹에 대해. 런던 정경대(LSE) 디플로마 취득 학력 허위 기재 의혹. 스탠포드대 객원교수 (visiting professor) 경력허위 기재에 대해. 아름다운재단, ‘기부금품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 위반에 대한 의혹 해명 증거자료 요청을 하였다.

1. 제적등본 2. 입양신고서 3. 서울대 ‘법대’ 제적 관련 증명서 4. 하버드 법대 객원연구원(visiting scholar) 경력증명서※ visiting fellow 초대장이 아닌 객원연구원으로 재직했다는 증거 5. 런던 정경대(LSE) 디플로마 취득 증명서 6. 스탠포드대 객원교수 경력증명서 7. 아름다운재단 모금 관련 행안부, 서울시 신고내역 등이다. 이에 대한 박 후보의 답이 궁금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