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마]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판타지 성장 로코 ‘안녕? 나야’

[드라마]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판타지 성장 로코 ‘안녕? 나야’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12.08 16: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 나야’ 김유미X지승현X최대철X정이랑, 감초 4인방 캐스팅 완료

▲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김유미) 바름정엔터테인먼트(지승현) 킴스엔터테인먼트(최대철) 매니지먼트 길(정이랑)

[서울시정일보] 2021년 시청자들에게 셀프 힐링을 선사할 ‘안녕? 나야’가 김유미, 지승현, 최대철, 정이랑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바람피면 죽는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측은 8일 김유미, 지승현, 최대철, 정이랑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며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 꼽히고 있다.

우선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김유미가 오지은 역에 캐스팅됐다.

극 중 지은은 외모, 업무능력, 재벌가 남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커리어우먼이다.

탄탄대로의 삶을 살아가던 중 과거 인연이 있는 반하니를 만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해 톡톡 튀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빈틈없는 연기력의 지승현은 극 중 오지은의 남편이자 한유현의 사촌형 양도윤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도윤은 조아제과의 실무를 담당하는 유력한 후계자로 손꼽히며 여직원 사이에서 인기투표 1위를 달리는 완벽한 캐릭터이다.

또한 아내 지은만을 바라보는 ‘아내바라기’의 모습도 있어 배우 김유미와 달달한 부부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최고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캐릭터 그 자체가 되는 배우 최대철은 박정만 역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담당할 예정이다.

안하무인에 한 성격하는 한물간 톱스타 안소니의 소속사 대표로 소니와 의리 하나로 오랜 시간을 함께한 캐릭터이다.

극 중 소니와의 케미를 통해 상상하지 못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끝으로 배우 정이랑은 하니의 친언니 반하영을 소화할 예정이다.

항상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는 수재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 현재 잘나가는 성형외과 원장으로 비굴함의 대명사인 하니와 대조되는 ‘앙숙 케미’를 예고했다.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아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그녀의 활약이 기대된다.

'안녕? 나야' 측은 “각 역할에 최적화 된 배우들을 캐스팅해 촬영은 순항중이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모두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을 완성시키겠다”고 전했다.

‘안녕? 나야’는 판타지 성장 로코의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갖춘 스토리와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1년의 시작을 함께할 시청자들의 최고의 파트너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때로는 웃고 때로는 우는 마법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