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착한뉴스] 안양시 부림동에 산타 여인 나타나다?...이불 제조업체 제이하우스

[착한뉴스] 안양시 부림동에 산타 여인 나타나다?...이불 제조업체 제이하우스

  • 기자명 한동일 기자
  • 입력 2020.12.07 10: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호 안양시장, 소식 듣고 감사 전화

[서울시정일보] 경기 안양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표가 다량의 겨울이불을 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화제의 주인공은 김희진 씨, 김 씨는 관양2동 소재 이불 제조업체 대표다.

제이하우스에서 기증

김 씨는 지난 4일 안양시부림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저소득층 가구에 나눠달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업체에서 만든 겨울용 이불 50세트를 기탁했다.

시가로 370만원 상당하는 품목이다.

김 씨는 의왕에 거주하지만 사업장이 안양에 있어 민원서류 발급 차 부림동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 자주 들리고 있다.

지난해에도 민원서류 때문에 부림동을 방문한 자리에서 2백만원 상당의 이불패드 40개 전달의사를 밝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 바 있다.

부림동은 안양시청, 검찰청, 법원, 등기소, 교육지원청 등 행정관청이 밀집된 지역특성이 있어 타지 주민들도 민원서류 발급을 위해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주빈 부림 동장은 이날 김 씨를 반갑게 맞이하며 동 관내 혼자 사는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 등 저소득 취약가구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연을 보고받은 최대호 안양시장도 전화통화로 김 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불 제조업체 대표 김 씨는 기나긴 겨울이 시작됐다며 정성을 다해 만든 방한용 이불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