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의 파수꾼 소방관 위해서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 개최

우리의 파수꾼 소방관 위해서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 개최

  • 기자명 김영균
  • 입력 2017.03.15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소방서 내 가람홀에서 소방대원들과 소방의용대

(서울시정일보=김영균기자)

우리의 파수꾼 소방관 위해서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 개최

 

송파구 송파소방서 내 가람홀에서 소방대원들과 소방 의용대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디어한국, KT올래 880번채널 엄지TV, 웃귀박 (카카오플러스) 주최로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가 개최 되었다.


박근종 소방서장은 안전한 송파구를 만들기 위해서 24시간 출동 태세를 갖추고 만일의 위험 사태에 대해서 늘 만반의 대비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소방대원들과 의용대원 그리고 가족들의 수고를 높이 치하 하면서 안전한 송파구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 했다.


이날 행사는 (총감독)나래이션 개그맨 서인석, (전sbs)김진욱 PD, 촬영감독 조종현, 진행 MC 오혜성(웃귀박쇼), 다채로운 공연과 소방대원들과 의용대원들 그리고 가족들이 하나가 되는 뜻 깊은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가 펼쳤다고 한다.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는 국내, 외 어려운 경제, 정치 시국에서 웃음마저 사라지면 안 된다는 취지로 국민 웃음체조 웃귀박 창시자인 오혜성 MC와 개그맨 서인석이 15초 웃기 운동 릴레이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웃귀박 오혜성은 웃음은 행복한 나를 만들 수 있으며, 또 우리의 웃음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수명을 연장 시킨다 100번 웃으면 10분 동안  운동을 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는다. 또한 15초 웃으면 이틀더 오래 산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그래서 웃음은 곧 행복의 표현이고, 행복을 여는 열쇠가 바로 우리의 웃음이다 라고 말했다.

 

 

특히 중소기업알리기에 앞장서온 오혜성(웃귀박쇼)은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이 바로서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행사도 재능기부를 통해 늘 수고하는 소방관들과 가족분 께 웃음과 행복을 전한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김영균기자 kygm4933@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