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경제현장] (주)강진산업 이강진 대표의 “특허품 착한 손 고무장갑” 출시

[경제현장] (주)강진산업 이강진 대표의 “특허품 착한 손 고무장갑” 출시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0.11.09 00:22
  • 수정 2020.11.11 2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첫째 주부습진 등 각종 세균 번식 억제 -

- 둘째 고무장갑 안쪽에 부드러운 돌기가 있어 끼고 벗기가 편리 -

- 셋째 좌우 사용이 가능하고 착용 시 손에 땀이 차지 않는다 -

[서울시정일보]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자신의 얼굴이나 손과 발 등 피부 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갖고 살아가고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가정이나 우리 주위의 각종시설에는 고무장갑을 사용하지 않는 곳이 없다. 고무장갑은 농어촌과 건설현장 등 에서도 없어서 안 되는 우리 모두의 필수 공산품이 되었다.

(주)강진산업 착한손 고무장갑 이강진 대표는 젊은 시절부터 오르지 한길 고무장갑 연구을 위해 살아온 고무장갑 인생의 장인이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강진 대표는 고무장갑 착용 시 손에 땀이 차지 않는 고무장갑(특허 등록번호 10 1236758호)개발을 마치고 순천시 서면 구산리 248 번지(대지 800, 건평200평)에 고무장갑 생산공장 건설과 자동화 된 기계 설치를 마무리하고 시제품 생산과 테스트를 마치고 본격적인 판매 제품 생산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허품 고무장갑의 포장된 모습
특허품 착한손 고무장갑 완제품 모습

(주)강진산업의 신제품 고무장갑은 통풍이 잘되어 손에 땀과 습기가 차지 않고 장갑을 끼고 벗을 때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 개발에 몰두하여 마침내 손에 주부습진이 발생되지 않는 고무장갑을 생산하게 되었다.

이 대표가 이번에 특허품으로 개발한 고무장갑의 특징은 첫째 고무장갑 안쪽에 부드럽고 까끌까끌한 돌기가 있고 둘째는 고무장갑 사용 시 손에 땀이 차지 않으며 셋째 장갑을 끼고 벗기가 편리하고 마지막으로 고무장갑을 좌우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특허제품이다.

(주)강진산업 이강진 대표(좌)이기수 마케팅 담당 임원
(주)강진산업 이강진 대표(우측), 이기수 마케팅 담당 임원(좌측)

착한손 고무장갑을 만든 이강진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고무장갑 연구와 개발을 통해 완제품을 생산하기까지 힘들고 어려운 고비가 여러 번 있었지만 이 대표 특유의 뚝심과 지혜로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이제 국내 제일의 고무장갑을 생산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까지 준비하고 있는 이 대표의 얼굴에는 성취감과 자신감이 가득해 보였다.

또한 남다른 집중력과 부드러움이 있는 이 대표는 오르지 20여 년을 고무장갑 재질 개선과 특성 있는 고무장갑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왔고 함께 일 할 마케팅 담당 임원은 전국의 시장을 돌며 이번에 강진산업에서 개발한 제품을 직접 홍보하며 소비자 반응을 직접 확인하는 등 시장조사도 오랫동안 준비해왔다.

고무장갑 속의 까끌까끌한 모습
고무장갑 속에 까끌까끌하게 처리된 모습

이 대표는 설계부터 생산과 판매까지 고무장갑에 대해서는 분명 지식과 실무를 겸비한 고무장갑 전문가가 되어 있었으며 이 대표의 건강 비결은 즐겁게 지내고 화내지 않고 일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길이라 말하며 지금도 변함없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믿음직하게 보였다.

 

또한 이강진 대표는 "요즘 고무장갑의 더 많은 생산과 매출 확대를 위해 순천시 지역 경제과와 전남지식센터 등의 도움을 받아 대형마트 입점 추진과 디지털마케팅을 활용하여 홍보하는 등 판매전략 다각화를 준비하고 있다 " 고 말 했으며 기자는 이번에 생산되는 고무장갑이 하루빨리 유통되어 모든 고객이 손에 발생되는 주부습진으로부터 해방되기를 기대해본다.

()강진산업

- 연락처 : 전남 순천시 서면 구산리 248번지(공장 : 061-752-6078)

          인터넷주소 : www.lkj4232@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