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미디어] 원음방송. 마음 치유 프로그램 "마음 톡톡 충전소 >"를 방송(전하연 아나운서 진행)

[미디어] 원음방송. 마음 치유 프로그램 "마음 톡톡 충전소 >"를 방송(전하연 아나운서 진행)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11.03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힘을 줄 수 있는 밝은 소식과 정보, 각 분야 전문가들의 조언과 이야기를 제공

[서울시정일보] 원음방송에서는 오는 11월 6일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집 프로그램 &LT 마음 톡톡 충전소&GT를 방송한다.
또 원음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로도 업드 될 예정이다.

원음방송 측은,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가 생겨난 지금, 집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많은 국민들이 답답해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힘을 줄 수 있는 밝은 소식과 정보, 각 분야 전문가들의 조언과 이야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건강하고 긍정적인 사회 분위기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전하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성신여대 심리학과 서수연 교수의 심리학 특강과 함께 스타뉴스 한동훈기자와 서울시 공무원들이 직접 전하는 다채로운 소식, 법무법인 ‘강남’의 조성호 변호사가 알려주는 코로나19 속에서 알아두면 좋을 법률상식 외에도 통기타 가수들과 최고의 트롯트 가수들이 직접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매주 게스트가 바뀌는 수요일 스페셜 코너도 눈여겨볼 만하다.

오는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평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코로나19특집 프로그램 <마음 톡톡 충전소>는 원음방송과 서울시가 함께 하며 원음방송 라디오와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원음방송(圓音放送, WBS)은 대한민국의 FM 라디오 방송국 및 TV 방송국이다. 원불교의 주도로 설립된 재단법인 원음방송이 운영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