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 여성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31일까지 모집

경기도 여성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31일까지 모집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7.03.02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여성고용창출, 경력유지, 여성인재 활용 분야에서 우수기업 선정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경기도가 양질의 여성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여성고용 우수기업을 선정하기로 하고 331일까지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도는 올해 여성고용창출, 경력유지, 여성인재활용 분야에서 모범이 되는 60개 기업을 선정하고 더 많은 여성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여성고용 우수기업에 선정되면 경기도지사 명의의 현판이 수여되고 기업 홍보, ·가정 양립 기업 컨설팅 지원, 경기도 기업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추진하는 채용알선, 인턴십지원, 기업환경개선지원 등 다양한 일자리 연계 사업을 우선 지원받을 수 있다. 최우수 기업은 시설 환경개선사업비도 지원받게 된다.

신청대상은 주된 사무소나 제조시설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고, 창업 후 3년 이상 경과됐으며, 상시근로자 10인 이상이 근무하는 기업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홈페이지, 중소기업 지원정보 포털사이트인 이지비즈에서 관련 내용 확인 후 31일까지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에 접수하면 된다.

이연희 도 여성정책과장은 이번 사업은 경력단절여성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가정 양립이 가능한 여성일자리를 창출확산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이를 위해 기업과의 지속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양질의 여성일자리가 창출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