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6:18 (목)

본문영역

[평택시정] ‘경기 FIRST’ 정책공모 ‘우수상’ 수상...노을유원지 조성사업

[평택시정] ‘경기 FIRST’ 정책공모 ‘우수상’ 수상...노을유원지 조성사업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10.28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평택시는‘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First’본선에서 우수상 수상과 함께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40억원을 확보하는 쾌거를 이뤘다.

평택시, ‘경기 FIRST’ 정책공모 ‘우수상’ 수상
평택시, ‘경기 FIRST’ 정책공모 ‘우수상’ 수상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First’는 경기도가 시군에 지원하는 특별조정교부금을 공개경쟁을 통해 결정하는 사업이다.

시는 지난 27일 경기도청에서 열린 공모사업 본선무대에서 ‘노을유원지 조성사업’을 ‘경기 ECO-Bridge PARK@평택’으로 발표해 일반규모 사업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40억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지원받게 됨으로써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평택시가 제안한 ‘경기 ECO-Bridge PARK@평택’은 군문교 일원 30만㎡에 드림 브릿지, 어울림 브릿지, 누림 브릿지의 사업을 계획해 인구 증가 및 도시화 비해 부족한 친수·여가·문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정장선 시장은 “이번 경기도 공모의 우수상 수상은 어려운 시기에 시 재정에 큰 도움이 되는 모범사례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모사업을 통한 의존재원 확보로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발전이라는 결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