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영국 런던에서 유로머니(Euromoney)誌로부터 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상을 수상했다.

영국 런던에서 유로머니(Euromoney)誌로부터 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상을 수상했다.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7.02.24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산 10회 째 수상 쾌거로 국내 최고의 PB 역량 대내외 입증

▲ 사진자료 하나금융그룹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KEB하나은행은 영국 런던에서 유로머니(Euromoney)誌로부터 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시상식에서 “통합 시너지와 협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역량, 외국환 시너지를 융합하여 앞으로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지난해 10월 PBI誌로부터 ‘글로벌 부문 최우수 PB은행’으로 선정된 데 이어 올해 들어서도 글로벌파이낸스誌로부터 ‘2017 대한민국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 및 ‘글로벌 최우수 PB은행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부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로머니誌는 “KEB하나은행은 전반적인 자산관리는 물론 ▲개인자산가 대상 자산관리 전문서비스 ▲리서치 역량 및 자산배분 자문 능력 ▲외국환을 포함한 다국적 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손님 지향형 기술 혁신 등의 항목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1969년 영국에서 창간된 유로머니誌는 국제 금융시장을 대변하는 세계적인 금융전문지로 그 권위와 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전세계 90개국 약 450개 2,400여 명의 금융기관 임직원이 참여하는 심도 있는 서베이를 통해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매년 국가별 프라이빗 뱅크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이정우기자 e370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