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서울시, 모두의 서울을 위한 120개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서울시, 모두의 서울을 위한 120개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7.02.21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획, 기후변화, 주민연대, 재난안전 4가지 분야 중 선택, 최대 100만원 지원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시민주도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서울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 단체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17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 주제는 주민 연대를 위한 활동(따뜻한 서울), 기후변화 등 환경을 위한 활동(숨 쉬는 서울), 재난안전을 위한 활동(안전한 서울), 그리고 자유로운 시민기획주제(문화예술사회혁신공유경제 등)로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한 단체 당 최대 100만원까지 활동비가 지원되며 접수와 심사의 모든 과정은 해당 구 자치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되며 서울시 전역을 대상으로 활동하는 단체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한다.

프로그램 공모사업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작성하여 310() 18시까지 단체가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소재지 자치구 자원봉사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 서울시 전역을 대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 단체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로 직접 제출해야 한다.

지역사회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자원봉사 단체들의 일상 속 자원 봉사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사업은 서울 소재의 자생적·독립적인 단체, 동아리, 자원봉사캠프, 아파트 봉사단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이 외에 공모사업에 대한 문의는 각 자치구자원봉사센터 및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조직지원부로 하면 된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